유기농 여성용품 ‘라엘’(www.getrael.co.kr)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6월 15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한 리얼라엘의 제품은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의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제품 5종이다. 해당 제품은 서울 및 부산 내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라엘에 따르면,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인 라엘은 지난 3월,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선보였고, 이 브랜드를 통해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했다. 사진=리얼라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 담은 점이 특징이다.

라엘은 리얼라엘 브랜드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소형 및 대형,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리얼라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의 토너와 클렌저, 세럼도 20% 할인된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COO는 “리얼라엘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시기에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이뤄낸 것은 수많은 여성 소비자의 애정 어린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 라엘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할 뿐 아니라 탄탄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 티슈 등의 여성용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의 제품이 라인업 된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를 지향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