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라떼 2종 출시

동서식품은 따뜻한 커피가 어울리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맥심 카누 돌체라떼’와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2종으로 각각 8개입·24개입 2가지 규격으로 출시된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인상적이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해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커피 전문점의 연유라떼 못지않은 조화로움과 완성도 높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청량하고 상쾌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페퍼민트 추출물과 코코아, 라떼 크리머가 어우러져 따뜻하게는 물론 얼음과 함께 차갑게 즐겨도 좋다.

신제품 2종 모두 민트·초콜릿·연유 등 제품의 주요 특성을 반영한 심플한 색과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살렸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따라 맥심 카누는 기존 카누 라떼·카누 더블샷 라떼·카누 아이스 라떼·카누 디카페인 라떼·카누 티라미수 라떼·카누 바닐라 라떼 등을 포함해 총 8종의 라떼 제품을 갖추게 됐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