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FAN)기능으로 한층 더 빠르게…LG생활건강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 출시

LG생활건강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팬(FAN) 기능으로 한층 더 빠르게 모기를 차단할 수 있는 액상형 훈증기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워플러스 팬’은 모기 살충 성분을 더욱더 빠르게 퍼트릴 수 있는 팬(FAN)이 장착돼, 팬 미작동 대비 30%가량 단축된 시간에 모기 살충 효과가 나타난다.

특히 훈증기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을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의 특징은 하나의 스위치로 팬 및 전원 기능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고, 180도 회전 플러그로 콘센트 방향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팬 작동 시 리필 한 개에 약 270시간, 팬 미작동 시 약 45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없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모기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으로 일상생활 속 모기로 인한 불편함과 피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며 “또한 캠핑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요즘 벌레 물림을 사전 예방하기 위해 SC 존슨의 세계 판매 1위[2] 모기 기피제 브랜드인 오프(OFF)의 스프레이, 로션 제품 등을 사용하면 좋다”고 밝혔다.

Visited 69 times, 1 visit(s) today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