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팥앙금 UP 기린 호빵 4종

롯데웰푸드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4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기린 호빵’에는 롯데웰푸드 기린의 50년 노하우를 담은 발효빵 맞춤형 특허 유산균 발효공법이 적용됐다. 이는 2종의 균주를 혼합한 독자적인 유산균으로 글루텐 분해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빵 반죽을 더 부드럽게 하고 발효취를 낮춰 풍미를 높인다는 설명이다.

롯데웰푸드 ‘기린 호빵’은 팥, 옥수수, 야채, 피자 등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네 가지의 소재를 적극 활용해 총 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린 단팥호빵’과 ‘기린 옥수수호빵’은 호빵 속에 들어간 팥앙금 함량을 기존보다 약 2%P 높여 제품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롯데웰푸드에서 선보인 ‘기린 단팥호빵’은 부드러운 단팥 앙금이 가득 들어간 것이 특징이며, ‘기린 옥수수호빵’은 고소한 옥수수빵에 통팥 앙금을 가득 채웠다. 또 대파기름으로 볶은 야채가 들어가 풍미를 끌어올린 ‘기린 야채호빵’과 토마토와 치즈가 들어가 피자 특유의 맛을 살린 ‘기린 피자호빵’은 젊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웰푸드의 ‘기린 호빵’ 4종은 일반 슈퍼 및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며 ‘기린 호빵’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Visited 2 times, 1 visit(s) today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