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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병 재활용 의무는 생산사업자에게 있는데, 부담은 소비자와 판매자만

빈병 재활용 의무에 대해 원천적으로 사업자들의 책임을 높여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진성준 의원이 환경부로부터 제출받은 ‘빈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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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활기잃은 골목상권 살리는 가을행사…11월 초까지 도심 곳곳서 개최

서울시가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에 밀려 활기를 잃어가고 있는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9월말부터 11월초까지 도심 곳곳에서 가을행사를 개최한다. 23일 서울시는 생활상권 육성사업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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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농축산물 하향 안정세…당근, 배추는 상승

추석 이후 주요 농축산물 가격이 전반적으로 하향 안정세로 전환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주요 품목별 9월 중순 도매가격(가락시장 기준)을 살펴보면, 무·양파·대파·상추(청상추)·깻잎·시금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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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잠재력 갖춘 골목상권 5곳 서울대표 로컬브랜드로 키운다

서울시가 잠재력 있는 골목을 서울 대표 상권으로 발전시키는 ‘로컬 브랜드 상권 육성사업’을 9월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서울시는 지난 4월 ▲양재천길(서초구) ▲합마르뜨(마포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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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민생3고 극복위해 중소기업·소상공인에 4000억 규모 특례보증 시행

경기도가 코로나19 장기화, 3고(고금리·고물가·고환율)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영세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사회적 약자의 유동성 확보 및 신용 회복을 위해 4000억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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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곡 복합쇼핑몰 입점…“소상공인 생존권 대책 마련하라”

강서구 마곡동 중심부에 들어설 대규모 복합쇼핑몰의 입점을 반대하는 강서구 소재 전통시장 상인과 소상공인의 모임인 ‘마곡복합쇼핑몰입점저지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는 15일 강서구의회 앞에서 강서구청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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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코파이·신라면 등 식품 가격 줄줄이 인상

추석 연휴를 지나고 식품업계가 줄줄이 가격을 인상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 따른 공급망 불안과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의 영향, 원자재가격 상승 등을 인상 이유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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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편하게 뿌려 쓰는’ 백설 스프레이 오일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형 브랜드로는 최초로 안개분사 방식을 적용한 백설 스프레이 오일을 출시했다. 스프레이 오일은 용기를 기울여 부어 쓰는 방식에 비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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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60세대, 추석선물로 백화점 상품권 가장 선호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4060 선물 트렌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결과 400이 선호하는 추석선물은 백화점 상품권을 받길 희망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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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간의 동행축제’ 4일차 온라인 판매 761억 기록

중소벤처기업부의 ‘7일간의 동행축제’가 첫날 흥행몰이를 시작으로 4일차 누계 판매액 761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약 2.9배 높은 실적이다. 중기부에 따르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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